어바등

해량무현 쁘띠존 개최축하 웨딩카드+AR배포 QR추가

EA3A 2024. 4. 17. 16:02

 

+

할 수 있느 ㄴ모든걸 한다..

어도비 에어로(앱버전) 쓰실 수 있으면  해당 QR읽히고

하래 이미지에 카메라 인식해보세요

에어로 앱 깔린 상태에서 인식시키면 에어로에서 오픈되는데

하기 이미지 읽었을 때 AR이미지 불러와질거예요)d

 

 

유투브 : https://www.youtube.com/watch?v=mLPV3H4lBVs

 

내가 이렇게 누가 하란 말도 없었는데 해무를 한다...

해량무현 쁘띠존 개최 생각만으로도 너무 좋아서 가만히 있을 수 없었다보니

3월 한 달 동안 어떻게 만들지 고민 및 구상>일주일가량 일러,에펙 작업>보정 처리해서 끝냄

작업자체는 오래 안걸렸는데 고민이 너무 길었음 작은 소재부터 포징까지...

고민한만큼 남의 눈에도 이뻐보일지는 미지수지만.....

늍민 웨딩 이후로 오랜만에 작업하는 웨딩 소재여서 그래도 재미는 있었다 옛날생각도 나고ㅠㅠ

 

 

작업관련 트위터 사족 및 덧붙이는 잡소리▼

더보기

파츠를 나눠 놓은 김에 좀 더 세세한 작업을 해보고 싶었는데 아직 깜냥이 안되가지고

화려한 이펙트나 큰 동세는 못넣었다고 하네요...

 

 

 

지인분들 나눠드리려고 청첩장 대용 엽서 소량 뽑았는데 확실히 푸른감이 도는 일러가 인쇄했을 때 이쁜듯